(사진=포차갓성비)
(사진=포차갓성비)
포장마차창업 프랜차이즈 ‘포차갓성비’가 인천 검단점, 서울 미아사거리역점을 신규 오픈한 데 이어 남양주 호평점과 강원도 춘천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차갓성비는 5월 28일 서울 미아사거리역점을 오픈했고, 6월 5일에 인천 검단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이어 남양주 호평점이 6월에 오픈을 하고, 강원도 춘점점도 오픈을 준비 중이다.

포차창업 ‘포차갓성비’는 소비자와 가맹점주가 원하는 ‘누구나 좋아하는 맛’, 부담 없는 가격, 안정적인 매출 3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현재 제공 중인 메뉴는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처럼 포장마차 창업 포차갓성비는 다양한 메뉴와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안주를 선보이고 있으며, 빠른 테이블 회전율을 기록해 고객들의 높은 재방문율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쟁 대비 높은 테이블 객단가 매출과 포스 오픈이 가능한 꾸준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가성비로 푸짐한 음식의 양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지속적인 채널별 가맹점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맹점주의 원활한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인테리어사업부 직영으로 합리적인 비용을 산정해 최소 비용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신규 포차창업 시 상권에 따른 고객층을 분석해 지역의 특성에 적합한 맞춤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업종 전환 시에는 투자비 거품 제거 방식을 활용해 직접 인테리어 진행하고 최소 전환 비용의 맞춤변경으로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아울러 매장 운영 시작 후 안정화될 때까지 일손 부족, 홍보파악, 매장 운영, 손님 응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율적인 지원 시스템을 적용해 창업 초기 걱정을 덜어주고, 무이자 대출을 통한 창업 자금 지원을 돕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안주를 제공해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본사의 지원 시스템으로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들도 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소자본창업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