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 코인] 문라이트, 트루블록스와 파트너십 체결
[특징 코인] 문라이트, 트루블록스와 파트너십 체결
  • [글로벌경제신문 이관형 기자]
  • 승인 2018.05.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트루블록스
사진 = 트루블록스

트루블록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분산형 인력 매칭 플랫폼 문라이트(Moonligh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문라이트는 네오(NEP-5) 기반 토큰이다. 6월에 ICO를 진행할 예정이며, 토큰당 가격은 $0.0425이다.

문라이트는 인적자원 관리·프로젝트 관리·인력 분배 및 프로젝트의 매칭을 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인력 채용이 진행될 때는 이것을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문라이트는 ICO시장에서 투자자가 해당 프로젝트를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에 많은 시간 및 인력이 낭비되는 것을 막아준다.

문라이트는 Neo의 핵심 인물들로 구성돼 있으며, COZ 공동창립자 출신인 팀원 및 NEX와 자매 프로젝트다. NGC(neo global capital)에서 $100만을 투자하고 있는 네오 디앱(Neo dApp)에서 주목받고 있는 코인이다. 이외에 토르(Thor)·브이디티네트워크(VDT.network),엔오에스(nOS), 레드포세크(Red4sec) 등 강력한 파트너들을 보유하고 있다.

트루블록스는 문라이트 한글 백서 번역을 마치고 배포를 시작했다. 트루블록스는 국내 투자자들의 블록체인 이해를 돕기 위해 코인 백서들의 한글화 작업을 하고 있다. 문라이트 한글 백서는 트루블록스 공식 카페 및 문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에 개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