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워너썸머'프로모션/사진=G마켓제공
여름맞이'워너썸머'프로모션/사진=G마켓제공

빠르게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워너썸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2%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고객 혜택과 더불어 G마켓 브랜드 모델인 워너원의 여름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여름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G마켓 고객 전원에게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ID 당 1회 제공되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1장 더 제공해 총 2장을 증정한다.

G마켓은 여름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인 이들을 위한 키워드 추천 코너도 마련했다. G마켓 전문 매니저들이 작년 여름 및 올해 쇼핑 트렌드 등을 종합해 선정한 ‘썸머 핫 키워드’를 통해 선풍기, 수영복, 물놀이용품 등 여름 인기 쇼핑 키워드 14개를 한 곳에 모아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패션, 뷰티, 가전, 식품을 비롯해 액션캠, 워터파크, 해외호텔, 땡처리 항공권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썸머 스페셜 슈퍼브랜드딜’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종일권’(1만9,900원), ‘캐리비안+에버랜드’ 패키지 상품(3만9,900원) 등 워터파크 시즌권을 포함해 ‘삼성 프리미엄 UHD TV’ 인기 모델 11종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서은희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나선 고객들이 많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며 “상큼한 워너원의 여름 화보와 함께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