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영철공작소)
(사진=송영철공작소)
홈쇼핑 및 광고영상 전문 프로덕션 ‘송영철공작소’가 고품질 영상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달 29일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한 시상식으로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총 44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전체 수상 브랜드 가운데 홈쇼핑 및 광고영상 전문 프로덕션 ‘송영철공작소’는 21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수백편에 달하는 인포머셜 광고, 홈쇼핑 인서트 영상을 제작해 온 점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기업에 선정됐다.

특히 송영철공작소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인포머셜 광고 및 홈쇼핑 인서트 영상 제작능력 ▲자체적인 원스톱 제작시스템 ▲홈쇼핑 론칭을 위한 전반적인 벤더 업무 및 유통 체계 ▲티커머스에 최적화된 영상 제작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 영상 콘텐츠를 지원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이 기업은 상품 컨셉 기획부터 마케팅 전략 수립, 유통에 이르기까지 매출 증대를 위한 최상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제작사로 실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송영철 대표는 “21년 노하우로 홈쇼핑 영상과 인포머셜 광고 분야만을 고집해 온 결과 홈쇼핑 영상 전반의 품질과 인프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오를 수 있었다. 모두 실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가 있었던 덕분”이라며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