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더뉴스파크'의광고모델구혜선씨가신차고객인도개시일인5일,신형스파크를구매했다./사진출처=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더뉴스파크'의광고모델구혜선씨가신차고객인도개시일인5일,신형스파크를구매했다./사진출처=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 ‘더 뉴 스파크’의 광고 모델 구혜선씨가 신차 고객 인도 개시일인 5일, 신형 스파크를 구매했다.

스스로를 경차 마니아라고 밝혀온 구혜선씨는 더 뉴 스파크 광고 촬영 당시 광고 제작에 등장한 차량과 동일한 미스틱 와인(Mystic Wine) 색상의 신차를 계약했으며, 차량 출고 개시일인 오늘 해당 차량을 인도받았다.

구혜선씨는 “운전하기 편하고, 실생활에서 소소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아 평소에 경차를 좋아했다”며 “이번 광고 촬영을 하면서 더 뉴 스파크가 경차에 대한 편견을 깰 만큼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것을 객관적인 자료들을 통해 알게 됐고,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도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부터 고객 인도에 돌입하며 본격 판매를 개시한 더 뉴 스파크는 쉐보레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더욱 입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스파크는 국토부가 주관하는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KNCAP)에서 국내 경차로는 유일하게 충돌테스트 최고등급(★★★★★)을 포함, 안전도 평가 종합 1등급을 받아 빈틈없는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더 뉴 스파크는 시티 브레이킹 시스템(저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을 포함, 동급에서는 유일하게 적용되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과 사각 지대 경고 시스템을 통해 전후방뿐만 아니라 측면의 사고 위험까지 감지하는 360도 전방위 첨단안전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