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도미르베네)
(사진제공=도미르베네)

친환경 샤무드소파 브랜드 도미르베네(Domirbene)가 지난 6일 첫 방송한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샤무드쇼파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의 퇴사 밀당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지난 6일 첫 방송 이후 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도미르베네는 주인공 이영준의 거실을 중심으로 샤무드소파(쇼파)를 협찬했다. 극중 인물의 분위기에 맞도록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레이소파를 배치,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는 반응이다.

도미르베네 관계자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에 도미르베네 소파를 협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와 부합하는 가구를 지원함으로써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트렌디한 드라마를 통해 도미르베네가 자연스럽게 녹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를 통해 회사 사명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까지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미르베네는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자체 공장에서 주문 당 생산방식인 ‘order made’ 개념으로 모든 소파 가구들을 제작하고 있어 외주생산이나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가격거품을 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