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록)
(사진=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교육브랜드 ‘경록’이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차지했다.

경록은 지난해 하반기에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올 상반기에도 해당 분야에서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달성해 ‘Rankey Category Top’ 인증을 획득했다. 관련 인증서의 발급번호는 20180320-B002이며, 인증기간은 올 9월 20일까지다.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경록은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이곳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교육콘텐츠를 오랜 업력에서 비롯된 독자적인 노하우로 제작해 선보인다.

특히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해당 인강과 교재를 제작하는 데 참여한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부동산교육 분야 전문가들이기 때문이라는 게 경록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족집게식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랭키닷컴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며 “우수한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더욱 힘을 기울여 회원 만족도 극대화를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