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달러 전용 적립예금 신상품 '달러 모어 환테크 적립예금'
신한은행, 달러 전용 적립예금 신상품 '달러 모어 환테크 적립예금'
  •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 기자]
  • 승인 2018.06.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달러전용(USD) 적립예금 신상품 '달러 모어(More) 환테크 적립예금'을 선보였다. 

11일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에 따르면 달러 모어 환테크 적립예금은 달러를 적립할 때 최대 70%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적립된 달러를 사용할 땐 체인지업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상품은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할 경우, 달러에서 원화로 환전할 경우 기본 환율우대 50%가 적용되며, 체인지업 체크카드 발급(보유)시 10%,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연결해 만기 자동해지 신청시 10% 추가우대가 적용돼 최대 7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자동매입 환테크 기능도 갖추고 있어 미리 정한 상한환율을 초과해 환율이 상승할 경우 자동이체가 일시 정지되며, 하한환율 미만으로 환율이 하락할 경우 고객이 미리 정한 배수 단위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미국 금리인상을 앞두고 환테크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황을 고려해 최상의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스마트한 외환거래를 위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