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F&B제공
사진=동원F&B제공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오는 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현대인들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발효즙,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은 국산 유기농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발효 숙성시켜 만든 건강발효즙이다. 약 37℃의 적정온도에서 25시간 이상 덴마크 유산균을 통한 발효 과정을 거쳐 양배추의 유효성분을 잘게 분해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이 제품은 양배추와 더불어 불편한 속을 달래는데 좋은 국산 브로콜리 농축액을 함께 담았으며, 국산 감초 농축액과 차전자피 분말을 더했다. 또한 짜먹는 형태의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하루 1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속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3세트 총 90포를 55% 할인된 가격인 7만9,000원에 판매되며, ARS 주문 시 1,000원,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각각 추가로 적용돼, 최대 6만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하루기초’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지난해부터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을 통해 건강과 활력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자연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