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름다운사람들)
(사진제공=아름다운사람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부평캠퍼스가 지난달 12일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열린 ‘아시아 미 페스티벌 뷰티콘테스트’에서 참가인원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제 5회 아시아 미 페스티벌 뷰티콘테스트는 한국 메이크업 전문가 직업교류협회인 ‘한국 뷰티 스타일리스트 직업 기능 협회’가 주관하는 콘테스트로 한국미용문화예술이 한류산업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개최된 미용대회다.

해당 대회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한 콘텐츠로써 진행되며 무대 뒤에서 활약하는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이 주인공으로 무대에 서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아티스트들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일조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부평캠퍼스 관계자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회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 며 “수강생이 콘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사전 맞춤 교육 및 트레이닝 교육을 진행한 결과 참가 학생 전원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전했다.

아름다운사람들 전국지사 중 두 번째로 설립된 부평캠퍼스는 20여년의 교육 노하우를 반영한 안정화 된 교육시스템을 제공한다. 부평 캠퍼스의 강사진은 미용 현장서 10여년 이상의 강의를 한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됐으며 소속 강사진의 장시간 축적된 강의 노하우는 부평점만의 강점이다.

또한 학생 개인 담임제를 운영해 수강생 개개인을 위한 커리큘럼, 진학, 취업 등 멘토링 교육 등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실현하고 있다. 이는 기타 뷰티스쿨과 차별화된 부평캠퍼스만의 교육 노하우라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평캠퍼스는 수강생의 편의를 돕기 위해 학교 수업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1시간 단위의 강의를 개설하는 등의 수강생 위주 학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로, 노원, 천호를 비롯해 서울 지역, 경기(분당, 의정부, 서산), 인천(부평),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료, 취업 및 대학진학 관련 정보 등 더욱 자세한 문의는 아름다운사람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