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3030영어)
(사진제공=3030영어)
2018년 수능 외국어영역 절대평가 전환, 논·서술형 수행평가 비중 확대, 초등 1, 2학년 방과 후 영어 교육 폐지, 초등교원 영어 말하기 능력 인증제 실시 등 최근 영어교육 정책은 ‘실용영어’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영어 교육방식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복수의 교육업계 관계자들은 “내신의 비중이 높아지고 특히 수행평가에서 기존에 평가하지 못했던 ‘직접 말하기’와 논·서술형 문제를 통해 ‘직접 쓰기’를 평가하기 때문에 암기와 독해 위주의 영어 교육방식은 변화한 영어교육정책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입을 모은다.

3030영어는 영어 말하기,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중심의 교육과 함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프랜차이즈이며 현재 변화하는 영어교육정책에 가장 적합하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초등영어학원 3030영어 관계자는 “변화하는 영어 교육 정책은 기존의 ‘평가를 위한 암기식 영어’에서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한 실용영어’로의 변화가 중점이며, 이를 위해 반복적으로 영어를 듣고, 말하고, 쓰면서 문법과 문장을 ‘체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초등학생영어학원 3030영어는 영어 교과서에 수록되는 문장, 어휘, 단어, 문법들을 이용해 초등영어교육을 진행 중이며 스스로 영작하고 말하는 훈련을 반복해 ‘영어 말하기’와 ‘내신’을 대비 가능하다.

초등영어공부 스마트교실 ‘3030TAB’은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발음 교정부터 문법 수업까지 교육 간 궁금한 사항에 대해 복습, 예습이 가능하다.

3030영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