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차홍)
(사진제공=차홍)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은 모발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외선이 모발 색을 옅게 하고, 굵기를 가늘게 하기 때문이다.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모발 건강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또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아침에 정성스럽게 손질한 모발과 머리 스타일이 망가지기 쉬워 주의가 요구된다.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기 위한 첫 번째 방법은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손상된 큐티클을 복구해주는 것이다. 머리카락의 주요 성분인 단백질을 공급하는 것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웰컴엠에스와 공동으로 개발한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이 뷰티업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은 손상된 헤어에 풍부한 보습감과 볼륨감을 주는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간편하게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홈쇼핑에서 주목받은 제품이다. 데일리용으로 트리트먼트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만큼,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유용하다.

눈처럼 폭신하고 가벼운 제형의 크림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헤어스타일로 연출해주며 손바닥에 가득 크림을 짜거나 헤어에 직접 크림을 짠 다음 손, 빗을 이용해 빗어주기만 하면 될 정도로 사용법이 간편하다.

본 제품은 우유 단백질 추출물을 사용해 일명 '우유 단백질 트리트먼트'라고도 불린다.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 필수 뷰티템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은 200ml 제품 출시 후 최근 100ml 제품을 선보였으며 현대홈쇼핑에서 200ml 7개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