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배우 박세완이 귀여운 오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박세완이 재형(여회현 분)의 행동을 혼자 오해하며 상상의 나래를 이어나가는 동시에, 문식(김권 분)을 위로하며 가까워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세완은 재형과 카페 데이트에 나섰다. 하지만 평소와 달리 자신의 얘기에 집중하지 못하는 재형에 자신이 뭔가를 잘못한 건지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이내 서운한 마음이 든 박세완은 집에 가겠다고 선언했다. 밤길 배웅에 나선 재형은 취객들로부터 박세완을 보호하느라 이야기에 집중하지 못했다.

그러나 박세완은 자신의 얘기가 재미가 없어 집중을 하지 못했다고 오해를 하곤 혼자 집에 가겠다며 발걸음을 재촉했다. 이렇듯 재형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혼자 짐작하고 토라져 자리를 피하는 모습은 연애 바보 그 자체여서 귀여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세완은 모태솔로인 만큼, 그 동안 혼자 착각하고 지레짐작하는 일이 많았던 바 있어 서로 쌍방통행임에도 오해하며 거리를 좀처럼 좁히지 못하는 ‘재다 커플’에 시청자들이 더 발 벗고 나서 두 사람을 이어주고 싶다는 반응이 뜨겁다.

그런가 하면 문식이 박세완에게 의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연(장미희 분)과 싸운 이후, 집에도 들어가지 않던 문식이 의지할 사람으로 박세완을 떠올리고 집 앞까지 찾아온 것. 오직 재형밖에 모르는 박세완은 이를 무시하곤 곧바로 지나치는 냉정함을 보이는 듯 했지만 신경이 쓰인 나머지 밖으로 나와 위로를 건넸다. 이런 따뜻한 행동에 문식이 특별한 감정을 느끼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예측 불가한 전개가 이어지고 있는 ‘같이 살래요’ 속 ‘재다 커플’의 향방은 어떻게 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