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그릭프로즌에서'쿨확행'캠페인을진행하고있다./사진=풀무원다논제공
풀무원다논그릭프로즌에서'쿨확행'캠페인을진행하고있다./사진=풀무원다논제공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한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풀무원다논 그릭과 함께하는 쿨확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쿨확행은 ‘쿨(COOL)하게 확실한 행복’의 약자로 얼려 먹는 100% 그릭요거트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제품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는 의미다.

이번 캠페인은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와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샘플링 중심의 체험 프로모션으로 지난 22일 홍대 지역에서 시작해 다음달 6일까지 강남, 이태원, 합정, 여의도, 구로 등 유동인구 밀집지역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여름 한정 신제품인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파우치’를 증정(요거트쉐이크, 멜론 중 택1)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및 모바일 인증샷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고객은 풀무원다논 그릭 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8주간 88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데, 1등 8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80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권), 3등 8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그릭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간식인 프로즌 제품을 서둘러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쿨확행 캠페인은 얼려먹는 100% 그릭요거트의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에서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