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버즈가구)
(사진제공=버즈가구)
모던 디자인 가구 전문 브랜드 버즈가구가 오는 29일 까지 신제품 런칭 기념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할인 가격에서 15% 할인 쿠폰으로 또 한 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오픈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쿠폰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구매하기 버튼 아래에 할인 쿠폰을 눌러 다운받은 뒤, 주문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결제화면까지 넘어가면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단, 비회원 주문 시에는 쿠폰이 발급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포토후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에 포토후기를 남긴 뒤, 구매한 사이트, 구매자명, 사은품 받을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 메일을 보내면 바디필로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적립금 2만원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증정되는 바디필로우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된다.

한편, 버즈가구는 천연 원목과 고급 패브릭 원단, 천연가죽, 고급 pu소재 등을 활용해 젊은 감각의 가구를 제작하는 쇼파 전문 브랜드로, 전체 탈부착이 가능한 풀커버 형식의 패브릭소파가 대표 인기 품목이다. 최근엔 다양한 인테리어 데코 아이템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리모콘, 안경 등 각종 소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패브릭 다용도 수납꽂이’를 비롯해, 패브릭쇼파에 깔아놓고 사용하기 좋은 ‘패브릭 패드’, 빈티지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해주는 ‘그림액자 시리즈’, 간단한 소품 하나로 느낌 있는 공간을 연출해줄 ‘해바라기 유화 액자’ 등이다.

버즈가구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을 두루 갖춘 자사의 인기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과 서비스 고안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주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