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열림프린팅)
(사진제공=열림프린팅)
학원 강의를 하다 보면 수강생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다량의 제본을 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생긴다. 하지만 바쁜 강의 일정 속에서 제본소를 일일이 찾아 다니며 준비하기란 쉽지 않은 일. 이에 온라인을 통해 제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이 생겨나고 있다.

온라인 제본 서비스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많은 업체 중 정확하고 퀄리티 있는 제본 인쇄물을 받을 수 있는 곳인지, 빠른 배송이 가능한 곳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다.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일정에 맞지 않게 될 경우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업체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사진제공=열림프린팅)
(사진제공=열림프린팅)
다년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인쇄 및 제본 전문 기업 ‘열림프린팅’의 경우 체계적인 제본 프로세스를 갖춘 것은 물론,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므로 신뢰할 수 있다. 급한 인쇄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 단시간에 제본이 가능하기 때문에 돌발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특히 소량의 교재 표지에도 3D 디지털엑포시를 넣을 수 있어 입체감 있는 표지를 만들 수 있고, 흑백 가격으로 칼라교재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학원 강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칼라 교재는 최대 페이지 당 19원으로 업계에서 매우 저렴한 수준이다. 유명 학원 및 강사들이 모여 있는 대치동에서도 가장 즐겨 찾는 곳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열림프린팅 관계자는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까지 가능한 ‘급한인쇄’의 경우 차원이 다른 정확도와 빠른 배송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학원교재 역시 1만건 이상의 제작 노하우와 업계 최고 수준의 자체 디자인팀 보유, 재하청 없는 내부 원스톱 시스템으로 고퀄리티 제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열림프린팅을 운영하고 있는 열림씨앤피는 디자인, 광고기획, 인쇄, 디지털인쇄, 출판 전문 회사로, 특히 인쇄사업부의 경우 오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시스템을 원스톱 방식으로 진행해 최종 소비자에게 보다 밀도 높고 효율적인 인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