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OPmedia
사진제공=TOPmedia
그룹 백퍼센트가 일본 네 번째 싱글 앨범 ‘Summer Night’을 발매한다.

지난 26일, 백퍼센트가 무더운 여름에 걸 맞는 파워풀한 댄스곡을 담은 일본 네 번째 싱글 앨범 ‘Summer Night’을 발매했다. 앞서 지난 24일 백퍼센트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극했다.

‘Summer Night’ 뮤직비디오 속 백퍼센트 멤버들은 푸른 계열의 옷을 입은 채 청량하고 시원한 색감의 배경을 뒤로하며 파워풀하고 절도있는 댄스를 선보인다. 또한 듣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멜로디의 음악은 한 여름날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번 타이틀 곡 ‘Summer Night’은 사랑했던 여자를 잊지 못하는 그리움 가득한 가사가 파워풀한 비트와 리듬과 어우러져 내는 매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백퍼센트만의 노련한 가창력과 음색이 빈틈없이 채우고 있어 이번 여름 함께할 최고의 노래가 될 확신을 준다.

백퍼센트의 ‘Summer Night’ 앨범은 타이틀 곡 ‘Summer Night’과 수록곡 ‘Promise you’, ‘Wind bell’, ‘Feel like a rocket’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백퍼센트는 ‘Summer Night’로 오는 7월까지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