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민병철유폰)
(사진제공=민병철유폰)
전화영어 브랜드 민병철유폰이 특히 바쁜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위해 영어회화 서비스 확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민병철유폰은 올해 국내 유일 기업제휴형 1:1 전화영어 ‘유폰 B2B'를 출시했다. 기업교육에 관심이 있다면, 간단한 제휴 절차만 밟으면 운영 관리부터 특별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산 규모나 수강 인원, 기간 제한이 없어 대기업은 물론, 스타트업 등 소규모 회사들도 제휴기업이 될 수 있다.

직장인 학습자들을 위한 학습 서비스도 확대 중이다. 민병철유폰은 갑작스런 회의, 외근 등으로 규칙적인 학습이 어려운 직장인 학습자들을 위해 국내 최초 ‘무제한 영어회화 서비스(이하 무제한 바로수업)’를 시작했다. 정해진 시간 없이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을 바로 예약하여 영어회화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전화영어 학습 방식이다.

무엇보다 횟수 제한이 없어 원하는 만큼 초과학습도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습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선호 시간대를 미리 설정하면 30분 전에 해당 시간 예약 가능 여부를 공지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예약 시스템, 수강생이 선호하는 강사를 선택할 수 있는 ‘선호강사 예약 시스템’도 도입되어 학습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학습자 1:1 밀착 관리도 지원한다. 전담 학습 매니저가 배치됨으로써 학습 목표에 따른 출석, 향상도 관리를 진행한다. 수업 40분 전 온라인 교재 접속 링크, 수업 주요 내용 요약 등에 대한 안내 메시지 발송 등 모바일 기반 학습 관리도 이루어진다. 강사 및 수업 시간 무제한 변경, 주말 및 휴일 보강 서비스도 민병철유폰만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글로벌 업무 진행 실무자 또는 희망자를 위한 비즈니스 커리큘럼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비즈니스 미팅 과정에 이어, 올해는 비즈니스 전화와 이메일, 프레젠테이션 과정이 각각 개설됐다. 상황 별 대화 및 실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표현 학습을 통하여 직장인 학습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민병철유폰은 올해 말까지 협상, 여행 영어 등 직장인들을 위한 커리큘럼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러한 솔루션들을 제공하는 민병철유폰은 우수한 콘텐츠와 운영 관리로 2015년 이래 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전화영어, 영어회화 부문)에 선정됐다. 국내 최초, 유일의 TESDA(필리핀 교육부 산하 공식 기관에서 우수 교육센터에 수여하는 공식 증명서) 인증 센터를 운영하는 등 뛰어난 강사와 콘텐츠 제공으로 2017년 학습자 만족도 97%를 기록한 바 있다.

민병철교육그룹 기업교육 사업부 최인아 팀장은 “우리나라 직장인들은 학구열이 높지만 바쁜 업무 탓에 외국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다. 유폰B2B 출시와 함께 직장인들의 편리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