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삼익가구)
(사진설명=삼익가구)
2018년 다수의 신제품을 선보인 가구전문브랜드 삼익가구가 “올해는 편안하고 화사한 디자인과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제품을 다수 출시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특히, 출시 직후 삼익가구 베스트 제품 반열에 오른 프렌디 침실세트는 아이보리와 내추럴 컬러가 조화되어 편안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침대는 LED 조명과 USB 포트가 적용되어 스마트하고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해주며 침대 하부에 계절 옷과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올 초 와이드싱글(WS)과 슈퍼싱글(SS) 사이즈 침대만 출시했던 프렌디 침대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최근 프렌디 퀸(Q) 침대와 장롱, 서랍장, 협탁이 포함된 침실세트를 출시하여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장롱은 제공하는 모듈 내에서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 구성이 가능하다. 그 중 코디장은 화장대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다.

서랍장에 적용한 23T 두께의 두툼한 상판도 휨 현상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가구를 만든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준다.

이 외에도 독일 OKIN 社 모터와 미국L&P 社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안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루나 리클라이너 소파와 브라운&아이보리 컬러가 조화된 브라운 주니어세트 등 다수 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렌디 침대의 경우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부터 시작하는 ‘삼익가구 세일드라마, 가구 잘 사주는 예쁜 세일’ 행사에 포함되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