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제공
사진=아워홈제공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의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ourkids)’가 아빠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 참가자를 다음달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이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을 기념해 기획한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는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 강습’을 주제로 다음달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아워홈빌딩 1층에서 열린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영양교육 및 손 씻기 등 위생 교육, 셰프와 함께하는 바캉스 도시락 만들기 실습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또한 아워키즈의 프리미엄 키즈 식재 상품들을 사용해 아이들과 즐겁게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7세 자녀와 아빠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아워홈 TFS사이트 에서 할 수 있다. 아워홈은 추첨을 통해 다음달 13일 해당 사이트를 통해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들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 김장 체험 등 ‘맘(mom) 안심 스탬프 투어’를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부모와 자녀가 더 가까워지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