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이지비)
(사진제공=레이지비)

여름시즌을 맞아 워터 스포츠나 여름 야외활동 준비가 한창이다. 이전에는 비키니를 찾았다면, 이제는 자외선 차단, 노출, 스타일을 고려해 래쉬가드를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여기고 있다.

레쉬가드는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화상과 발진을 막아줘 피부가 약한 어린이나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래쉬가드는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팔이나 어깨 등이 탈 우려가 적고 군살이 드러날 걱정 또한 적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수영복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래쉬가드 브랜드 레이지비는 2018ss 신상품으로 트렌드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의 래쉬가드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래쉬가드와 보드숏(래쉬팬츠)을 함께 구매하는 래쉬가드 상하세트가 29,8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매출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그 외에도 애슬레저룩으로 활용 가능한 루즈핏 래쉬가드, 착탈의가 편리한 집업래쉬가드, 사이즈가 큰 고객을 위한 빅사이즈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덧붙여 레이지비는 레포츠 모든 분야에서 즐길 수 있는 4계절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여름 시즌에는 레시가드를 비롯해 비치웨어, 여성래쉬가드, 남자래쉬가드, 루즈핏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아동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래쉬팬츠(보드숏), 집업래쉬가드, 워터슈즈, 수영복, 실내수영복, 요가복, 레깅스, 비키니,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지비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