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너와나의사이'티저영상캡처
사진출처='너와나의사이'티저영상캡처
그룹 틴탑이 신곡 ‘너와 나의 사이(LOV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틴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번 리패키지 앨범 ‘TEEN TOP STORY : 8PISODE’의 타이틀곡 ‘너와 나의 사이 (LOV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즐거움이 가득한 얼굴로 촬영에 임하는 틴탑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특히 틴탑은 여름의 계절감이 한껏 느껴지는 청량한 분위기의 영상미를 보여주며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신곡 ‘너와 나의 사이’는 이러한 영상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멜로디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틴탑이 이번 새 앨범에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곡이 담길 것이라고 예고했던 만큼, 신곡의 가사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틴탑은 앞서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한 음악 방송 활동은 계획이 없지만, ‘너와 나의 사이’의 첫 무대를 단독 콘서트 ‘2018 TEEN TOP NIGHT IN SEOUL’에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틴탑은 오는 7월 3일 리패키지 앨범 ‘TEEN TOP STORY : 8PISODE’를 공개하며, 이어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8 TEEN TOP NIGHT IN SEOUL’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