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2018대구치맥페스티벌'교촌브랜드존'고객초청이벤트를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2018대구치맥페스티벌'교촌브랜드존'고객초청이벤트를진행한다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교촌 브랜드존’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방문하는 교촌의 고객들을 위해 교촌치킨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종의 VIP 고객 라운지다. 교촌 브랜드존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갓 튀겨낸 교촌치킨 메뉴와 함께 교촌허니스파클링 및 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번 초청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을 선발한다.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교촌 브랜드존 초청 이벤트 당첨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제는 대구의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대구치맥페스티벌에 2013년부터 6년째 참가하며 많은 분들과 치맥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치킨 업체가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국내 1위 교촌치킨과 함께 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내달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두류공원(대구시 달서구 소재)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교촌치킨을 비롯 70여개의 치킨 업체와 10여개의 맥주 브랜드가 참가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