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슈코리아)
(사진제공=다슈코리아)
이른바 ‘멋’ 좀 내는 남자들을 위한 희소식이 전해졌다. 프리미엄 헤어, 바디제품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가 결점 없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를 출시한 것.

신제품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는 정교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이 남성들의 얼룩덜룩한 피부톤, 다크써클, 흉터 등을 얇고 균일하게 커버해 티 나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고체 컨실러임에도 무겁지 않게 발려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장에 서툰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컨실러로, 가리고 싶은 부위에 컨실러를 터치한 뒤 내장된 스펀지 팁을 이용해 블렌딩 해주면 보다 섬세하게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기존 컨실러의 경우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춰져 있어 남자 피부 위에서는 동동 뜨는 느낌을 줄 수 있었지만,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는 컬러부터 제형까지 남성들을 타겟으로 제작돼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여성만큼이나 피부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해 성분도 꼼꼼히 챙겼다.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나무에서 추출한 오일과 피부 보습 및 건강한 각질층을 유지하는 스쿠알란 등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커버력은 물론 피부 보습과 재생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다슈코리아 관계자는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는 외관상 보기 좋은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신뢰감 있는 인상을 만드는 데도 큰 영향을 미친다”면서,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는 남자 피부에 맞게 정교하게 피부를 보정해 화장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 남성들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뭉침 없이 완벽하게 남자의 결점을 커버해주며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다슈 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슈코리아 공식몰(헤어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