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아카데미게임학원)
(사진제공=SBS아카데미게임학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PC방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는 무리들이 많다. 게임을 즐기는 이들만큼, 게임회사 취업이나 진로 진출 등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상당수다. 이 연장으로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는 게임아카데미에 등록하거나 인터넷 강의를 듣는 움직임이 활발히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이런 추세에 맞게 대구 게임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학원 수강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여름방학 실무자 세미나-특강’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해당 학원은 대구 지역 일대 게임 회사 취업 희망자들을 위한 여러 가지 관련 강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지도를 다져온 바 있다.

대구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측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게임 업계 진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 수강생을 희망하는 이들은 이 곳에 방문해 진로 및 적성 파악을 돕는 여름방학 특강과 실무자 세미나를 두루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비용 및 시간 걱정 없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들의 특강과 세미나를 통해 경험과 배움을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세미나 특강은 정규 교육 과정의 기간과 비용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만큼 금액과 시간에 대한 부담이 다소 낮다. 실제로 많은 이들 사이에서 단기 강좌를 통해 진로와 적성을 파악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인식되고 있다.

우선 이 곳 대구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는 ‘신입 기획자가 이야기하는 실무 이야기’ 특강을 실시한다. 7월 7일 오후 3시 3층 D클래스에서 치러질 이 특강은 최근에 게임 회사 취업에 성공한 교육자의 생생한 현장 체험기를 들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이후에는 ‘취준생에서 기획자가 된 썰!’이라는 명칭으로 실무자 특강이 추가 실시된다. 해당 특강은 오는 7월 21일 오후 3시부터 3층 D클래스에서 실시되며, 게임기획에 대한 실무자의 노하우와 경험을 전수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교육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대구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여러 가지 게임 강좌들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본원은 이에 맞게 관련 기업 취업에 관심을 두고 있거나 준비 단계를 밟고 있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세미나 및 특강을 제공하게 됐다. 정규 과정에 시간과 비용 부담을 느꼈던 이들이라면 2주 단위로 진행되는 부담 없는 세미나 특강을 수강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