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진행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 참여자는 할인포인트를 즉시 제공받으며, 이를 사용해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이미 85% 가량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하고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인강, 기본서, 문제집의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민법 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인강, 교재, 각종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들이 제작한 만큼 전문적이며, 족집게식 강의이므로 합격률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하기 좋다. 덧붙여 경록의 61년 교육노하우가 축적된 매뉴얼을 바탕으로 제작돼 완성도가 높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 무료수강 특전은 정년 없이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가 되는 데 기여한다는 점에서 부동산 분야에 관심 있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의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시험대비에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국내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 샘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