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경록은 ‘카카오톡 1:1 상담서비스’로 회원들에게 전문가 기반의 학습 컨설팅을 지원한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줄여주고자, 본 상담서비스와 관련된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경록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다. 경록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뒤 1:1 메시지를 전송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에 참가해 지급받은 포인트로 추가할인된 가격에 등록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동영상 교육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인강을 2019년 시험일까지 무료로 제공해 가성비가 높은 ‘전과목대비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패키지의 인강 및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에 초점을 맞춰 교육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분량이 압축돼 있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 가능하고, 이 공부법을 통해 시험대비 학습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한편 경록은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부동산 자격증 취득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