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라베네(PLABENE))
(사진제공=플라베네(PLABENE))
어느새 아토피 피부염 환자가 100만여 명을 넘어가며 ‘국민 피부질환’이 됐다.

유?소아기에 시작되는 아토피 피부염은 청소년기에 접어들면 점점 사라지는 피부질환이지만,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와 환경오염, 인스턴트식 식생활로 인해 성인이 되어서도 진행되는 만성 피부염으로 급변했다.

이에 아토피 피부염 환자는 치료와 함께 하는 셀프 아토피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아토피 환자들의 식생활은 매우 까다롭게 관리해야 하는데, 아토피 환자들이 무조건 피해야 하는 음식은 바로 가공육류와 가공식품, 기름진 음식이다. 예를 들면 냉동식품, 패스트푸드, 버터, 빵, 과자, 탄산음료 등이 있다.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식품의 섭취를 줄이고, 친환경 식자재를 활용한 요리나 과일, 채소를 주로 섭취해야 한다. 한 편,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 사이에서 아토피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 사멸 효과가 있다는 물질이 있어 시선을 끌었다.

바로 플라스마(플라즈마)다. 플라스마(플라즈마)는 기체, 액체, 고체 이외의 이온화된 기체상태의 제4의 물질이며, 강력한 항염 효과와 뛰어난 살균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 친수성을 높여 아토피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이미 아토피와 같은 염증성 피부염 및 여드름 질환의 치료에 이용되고 있다.

이와 같은 플라스마(플라즈마)를 이용한 홈케어용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공기 중에서 이온화된 플라스마(플라즈마)를 발생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피부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 이미 아토피 안심 마크 및 KC안전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보장받았으며, 한국피부과학임상시험에서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홈케어용 플라스마(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SBS, KBS, MBC 3사 지상파와 여러 종편 프로그램을 통해 아토피 및 여드름 질환으로 고생한 실사용자들의 리얼 후기가 공개되어 크게 화제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