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올해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4달여정도 남은 현재,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점 보완에 용이하다는 점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수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7월 16일까지 전국 동시 진행으로 이루어지는 모의고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로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해당 모의고사는 6월 24일(일)부터 7월 16일(월)까지 응시가 가능하다. 성적 확인과 해설 강의는 7월 17일(화)에 오픈된다. 실제 시험지로 시험을 보고 싶은 수험생은 ‘봉투 모의고사’도 신청할 수 있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가장 유사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문제는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엄선한 문제로 출제 유형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학습단계와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로 시험 전까지 반복훈련을 통해 공인중개사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그 밖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해 취약점을 분석하고 실력을 보완할 수 있게 되며, 여기에 에듀윌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해설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성적 우수자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시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모의고사는 준비된 총 7회차의 모의고사 중 4회차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종로, 노원, 천호, 인천 부평, 부산 해운대, 서면 등 총 12곳에 위치해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경기 일산과 광주, 대구, 서울 신림 지역에 직영 학원 추가 개원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