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남궁훈,조계현)는29일인기모바일RPG'음양사forkakao'의여름대규모업데이트를앞두고사전예약을시작한다고밝혔다./사진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남궁훈,조계현)는29일인기모바일RPG'음양사forkakao'의여름대규모업데이트를앞두고사전예약을시작한다고밝혔다./사진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9일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가장 큰 핵심은 신규 서버인 '오로치 서버' 추가다. '오로치 서버' 추가를 기념해 적중 확률 증가 및 던전 버프를 2배 증가 시키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인 ‘25챕터’를 추가하고, SSR 등급의 신규 식신 ‘누라 리쿠오’를 선보인다. ‘누라 리쿠오’는 천만 부 이상 판매된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누라리횬의 손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로, 각성 시 외형이 바뀌는 독특한 특징과 강력한 한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0일까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신상 이모티콘'과 '하얀 달마 및 체력 100개'를 제공한다.

또 사전 예약 수가 1만 명, 5만 명, 10만 명, 15만 명을 달성할 경우 금화와 체력 등 특별 보상을 추가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특히, 친구 1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게임 내 인기 식신인 ‘요도히메’ 피규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서버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기대해 달라”며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양사’ 및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