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휴식을 선물할 차례다. 최근 치유를 뜻하는 ‘힐링’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복잡한 준비가 필요한 해외여행보다 손쉽게 가뿐히 떠날 수 있는 국내 휴양이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은 시설과 분위기를 국내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되었기 때문. 아름다운 자연의 품에서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강원도 양양 단체펜션 ‘지중해 풀빌라’로 떠나보자.

강원 양양군 서면 남대천로에 위치한 양양 가족펜션, 양양 독채펜션, 양양 워터파크펜션인 ‘지중해 풀빌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그리스의 지중해 섬 ‘산토리니’를 떠오르게 하는 이국적인 풍광이 눈에 띈다. 탁 트인 풍경과 화이트, 블루의 시원한 펜션 외관이 어우러져 무더위에 꽉 막힌 가슴을 뻥 뚫어주니 기분 전환에 더할 나위 없겠다. 무엇보다 객실마다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Pool Villa)로 이루어져 사생활 침해 없이 오붓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 풀빌라 리조트보다 저렴한 가격과 손쉬운 예약으로 풀빌라의 장점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으니 여름휴가로 손색없는 셈이다.

객실 분위기 또한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커플과 가족이 머물기 좋은 객실부터 최대 12명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까지 갖추고 있으므로, 특별한 기념일이나 연인과의 데이트를 위한 양양 커플펜션, 아이들과 함께 하는 양양 가족펜션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을 위한 양양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양양 풀빌라 펜션, 양양 계곡펜션인 ‘지중해 풀빌라’는 그 밖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한 개별 바비큐 시설과 누적된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제트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펜션 여행만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아늑한 분위기의 펜션 전용 카페에서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음미할 수 있어 제대로 된 ‘힐링’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아침에는 하루를 든든하게 열어 줄 조식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양양 수영장펜션, 양양 스파펜션인 ‘지중해 풀빌라’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양양 지중해풀빌라’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