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2018년 상반기 공기업 전기직 채용이 활발하게 이뤄지며, 지속적인 채용 확대에 대한 취준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기업 전기직의 합격을 완성시켜줄 <공기업 전기직 올뉴 패키지>를 모집 중이다.

회로이론, 제어공학, 전기기기, 전기자기학, 송배전공학, 전기응용, 전기공학, 설비기준 등 공기업 전기직의 전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수강신청 후 6개월 간 수강할 수 있다.

공기업 전기직 시험은 전기기사 시험과는 다른 유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공기업 전문가의 전략과 함께 학습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다. 이에 에듀윌은 약 15년의 공기업 전문 강의 경력을 보유한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해 빠른 합격 완성을 지원한다.

또한 공개되지 않은 공기업 전기직 과목별 기출문제를 복원해서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한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2018 NCS 대비반 강좌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공기업 취업 대비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에듀윌은 공기업 NCS 및 취업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2018 공기업 NCS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취준생들은 자기소개서, 직업기초능력, 면접 관련 강의는 물론, 가산점을 취득할 수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과정까지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