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잠룡승천)
(사진제공=잠룡승천)
수학은 점수 올리기가 가장 까다롭고 어려운 과목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틀린 말은 아니다. 각 단원들간의 연계성이 높고, 상위 과정을 학습하더라도 하위 과정의 이해가 선행되지 않으면 학습완성도가 낮아져 구멍이 생기게 된다. 어느 한 단원의 학습이 부족하면 그 다음 과정도 제대로 해내지 못할 공산이 크고, 이는 점수의 정체 및 하락으로 이어진다.

수학에 투자해야 하는 시간은 많은데 비해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되어있다 보니, 학기 중에 비해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방학을 이용해 수학 점수의 반등을 노리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다. 이에 대치동 수학학원 잠룡승천학원에서는 방학 기간을 이용해 제대로 수학을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특강을 개설했다.

대치동 고등 전문 수학학원 잠룡승천에서는 총 16회 완성으로 진행되는 미적분2와 12회 완성의 개정수학1을 여름방학특강 과목으로 꾸렸다. 핵심 내용의 개념 정리 외에도 중요 문항과 유형들을 총망라해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종합적인 문제해결력을 향상시켜 빠른 점수 상승을 이룰 수 있도록 하며, 판서식 수업으로 하되 수강인원을 15명 이내로 제한 해 수업의 질적 향상에도 신경 썼다.

잠룡승천학원 측은 “고등학생뿐만 아니라 빠른 진도를 원하는 중등 학생에게도 알맞는 수업일 것”이라며 “학원의 시스템에 매료되어 특강이 끝난 직후 바로 정규 수업을 등록하고 가시는 학부모님들도 상당히 많다”고 전했다.

또한 학원 내 자기주도학습 공간 ‘스카이룸’은 수업날이 아니라도 학생이 원하는 날에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스카이룸을 통해 학생의 수준에 맞는 문제들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1:1 문제풀이와 첨삭 등 풍부한 학습 지원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