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
(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
K 뷰티 리딩 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에서 새롭게 선보인 “VT 시카 라인”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기초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VT 시카 라인”은 지치고 여린 피부의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스킨케어, 베이스 라인이다.

지난 6월 초 시카 스킨을 포함하여 시카 에멀젼, 시카 크림, 시카 더블 미스트 등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으며, 선 메이크업 라인에 시카 선 스프레이,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등 총 8종을 출시했다.

‘VT 시카 레드니스 쿠션’은 출시 7일 만에 전 색상 모두 품절되며 말그대로 ‘품절 대란’이 일어났다. 자연스러운 커버는 물론, 피부 진정과 보호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3-STEP 케어 쿠션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VT 시카 라인”은 ‘2018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에 선보여 중국 현지 관계지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실제 선 출시되었던 ‘VT 시카 선 스프레이’와 ‘VT 시카 마스크 팩’은 79만 개, 500만 장씩 판매되기도 했다.

“VT 시카 라인”의 인기 비결은 핵심 독자 성분 “VT 시카리오™”을 담아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이다.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인 “VT 시카리오™”는 센텔라 4X 콤플렉스, 병풀 추출물, 그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더욱 강력하게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특히 ‘병풀 추출물’은 피부 자극 완화와 손상을 예방하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시카 라인이 국내외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새로운 스페셜 케어 라인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시카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페셜 케어 라인은 약산성 클렌져, 캡슐 마스크, 파우더 워시 등 보다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케어 라인은 오는 7월 2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