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종글래드제주제공
사진=메종글래드제주제공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숲 속 캠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캠핑 & 바베큐(BBQ) 프로모션' 을 올해 10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특히 올해부터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의 △텐트 △체어 △해먹 등 다양한 캠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새롭게 준비된다.

'캠핑 & BBQ 프로모션'은 소나무 숲의 향긋한 솔 내음이 가득한 솔동산에 마련된 캠핑존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제주산 식재료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커플 세트'는 △소고기 부채살 200g △흑돼지 오겹삽 200g △수제 흑돼지 소시지 2개 △전복 4개 △새우 4마리 △구이용&쌈 야채 △식사 △과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밀리 세트'는 커플 세트가 포함된 △닭숯불구이 △밤베이컨말이 △떡갈비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메뉴 1인이 추가된다.

캠핑존은 야외 패밀리 풀과 녹색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마치 산과 바다에 머무르는 듯한 자연의 색채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캐빈 스타일의 독특한 외관을 갖춘 △오토 캐빈 하우스 텐트 △필드 럭셔리 체어 △컬러풀한 색감으로 안락하고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써니 해먹 △렌턴 등 캠핑을 경험할 수 있는 코베아의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하루 전 예약 시 가능하며 △커플 세트 는 성인 2인 △패밀리 세트는 성인 2인·어린이 1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식재료·텐트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시설 및 장비가 준비된 호텔에서 편안하게 캠핑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사람하는 사람들과 상쾌한 솔 향기 가득한 캠핑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