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티폰)
(사진제공=이티폰)

이티폰이 최고 임금 지급 정책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수업 강사를 채용?관리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티폰에 따르면, 필리핀 마닐라에 대거 들어선 중국?일본계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들이 경쟁력 있는 A급 영어강사들에게 높은 임금을 제시하며 영입경쟁을 벌이자, 현지 영어강사 임금 전반이 상승했다. 그 결과 강사 수급에 어려움을 겪어 올티가스를 떠나 세부, 바기오, 수빅, 클락 등으로 이전하고 하청업체 파트타임 강사 모집을 확대하는 전화?화상영어 업체들도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이티폰은 동종업계 대비 최고 임금을 지급한다는 정책을 고수해 A급 강사를 채용하고 있다. 더불어 트레이닝과 수업 모니터링을 지속해 강사들의 경쟁력을 더욱 높임으로써, 회원들의 전화?화상영어 학습효과를 높이는 데에도 힘쓴다. 이는 해당 업체가 전화?화상영어 싼 곳 가격비교나 저렴한 전화?화상영어 사이트 순위뿐 아니라 회원 후기에서도 호평을 받는 이유로 꼽힌다.

전화?화상영어 이티폰 관계자는 “미국인 비즈니스 전화영어, 영국인 토익스피킹?오픽 전화영어, 캐나다 어린이 화상영어 수업 등 현재 추천되는 원어민 전화?화상영어는 대개 강사와 학생의 1:1 수업으로 진행된다"며 "따라서 북미 직장인 비지니스 전화영어, 필리핀 초등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영어수업은 강사의 역량에 따라 퀄리티가 좌우되기 쉽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같은 이유에서 자사는 강사 채용 및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영어면접 전화영어부터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 영자신문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축해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티폰은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전화?화상영어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현재 전화?화상영어를 수강 기간에 따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낮 시간이나 첫 수강 신청 시 각각 10%씩 수강료 추가 할인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