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NC컨설팅)
(사진제공=TNC컨설팅)
기업교육 문화를 선도하는 TNC컨설팅이 2018 카버코리아 리더십 역량 향상 교육 성료 소식을 전했다.

TNC컨설팅은 기업교육전문기관으로 다양한 산업의 CS교육, 리더십교육, 조직활성화교육, 힐링교육 등 인적자원개발 관련하여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HRD기업이다.

카버코리아는 1999년 설립된 화장품 업체로서 AHC 브랜드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8 카버코리아 리더십 역량 향상 과정은 팀장, 차·과장의 리더십 역량 향상을 목적으로 지난 6월 26일 , 28일~29일 총 3일간 진행하였다.

TNC컨설팅 관계자는 “본사는 카버코리아의 팀장, 차·과장이 변화하는 환경 안에서 본인의 위치와 역할을 재설정하여 카버코리아의 방향성에 맞는 코칭 문화를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계획했다”며 “특히 본 교육은 기존의 Top-Down 방식의 천편일률적인 코칭 문화에서 벗어나 개인의 리더십 진단과 조직원의 성향에 따른 맞춤형 코칭의 Know-How를 학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본 교육에 참여한 카버코리아 임직원은 “주입식 교육이 아닌 쌍방향 교육으로 진행되어 집중이 잘 되었다”며 “적절한 예시로 현실감 있는 교육이며, 실전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교육 내용”이라고 2018 카버코리아 리더십 역량 향상 과정 교육을 평가했다.

한편 직급별 핵심 역량 향상에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TNC컨설팅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