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스킨라빈스제공
사진=배스킨라빈스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핑크퐁 상어가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핑크퐁 상어가족’은 인기 캐릭터 ‘핑크퐁 상어가족’의 주인공인 아기상어를 모티브로 만든 신제품이다. 달콤한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파인애플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망고 리본이 첨가돼 열대 과일 특유의 색감과 풍미를 살렸다.

함께 출시된 이달의 케이크 ‘상어가족과 모래성’은 상어가족 캐릭터를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해 귀여움을 더했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엄마는외계인 등 10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초콜렛을 거꾸로 얹어 해변에서 쌓은 모래성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달의 음료 ‘핑크퐁 상어가족 블라스트’는 블루 소다가 들어가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색감의 ‘블루 소다향 블라스트’, 망고탱고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의 ‘옐로우 망고 블라스트’, 대표적인 여름 과일 자두로 만든 ‘핑크 자두 블라스트’ 3종으로 출시됐다. 찹쌀떡 안에 망고, 딸기,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 스노우모찌’도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달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핑크퐁 상어가족’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는 500원 할인된 3,3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의 케이크 ‘상어가족과 모래성’은 2,000원 할인된 2만7,000원에, 이달의 음료 ‘핑크퐁 상어가족 블라스트’는 1,000원 할인된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 스노우모찌’는 500원 할인된 3,4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 적립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상어가족과 함께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열대과일의 달콤함을 듬뿍 담은 7월 이달의 신제품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