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네켄제공
사진=하이네켄제공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2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성과 한결 같은 품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암스테르담에서 서울까지 글로벌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을 각 도시의 야경과 함께 재치 있게 표현한 영상 4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암스테르담에서 서울까지 '암스테르담 편', 모든 파티의 주인공 '셀러브레이션 편', 뉴욕, 도쿄, 런던 그리고 여기 서울 ‘네온시티 편’ 그리고 암스테르담에서 탄생해 세계가 즐기는 ‘시티 리플렉션 편’으로 구성됐다.

하이네켄은 ‘월드 클래스’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며 ‘세계가 함께 즐기는 하이네켄’ 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하이네켄은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2018 하이네켄 비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소비자 이벤트와 관련된 정보는 하이네켄코리아 소셜미디어 등의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하이네켄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