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마케팅운영위원회모습/사진=bhc제공
2018마케팅운영위원회모습/사진=bhc제공

bhc치킨이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약속한 30억 원 규모의 가맹점 지원금 지급을 하는 등 ‘상생 및 성과 공유 경영’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전국 1,400여 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차등 없이 동일한 가맹점 지원금 지급을 진행하며 가맹점 시설 보수, 집기 구매, 가맹점주 건강검진 등 각 가맹점마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액 현금으로 지급했다.

이번 가맹점 지원은 동반자이자 파트너인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 성장이 가맹사업의 절대적인 성공 요소인 만큼 상생과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어려운 시장 환경을 함께 극복해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한편, bhc치킨은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자 지난 3일 ‘마케팅 운영 위원회’를 개최했다. 임금옥 대표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지역별 가맹점 대표 운영위원을 선정,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연말 판촉행사, 마케팅 방안 등 가맹본부와 가맹점에 의견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bhc치킨은 앞으로도 마케팅 정책에 대한 가맹점의 적극적인 의견 수렴과 현장 중심의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마케팅 운영위원회를 적극 활성화해 가맹점과의 상생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지역별로 가맹점주님을 대표하시는 마케팅 위원회님들의 토론과 의견 청취, 공유를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서로 소통하고 상생하는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지금까지 해왔다"며 "투명하고 원칙에 입각한 경영과 가맹점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