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23.5kg을감량한홍윤화./사진=홍윤화인스타그램
최근23.5kg을감량한홍윤화./사진=홍윤화인스타그램
최근 개그우먼 홍윤화가 자신의 SNS에 23.5kg 감량 소식을 전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홍윤화의 다이어트 비결이 큰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홍윤화의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 식단과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랭킹닭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있다.

홍윤화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불태우쟈!!!! 열심히 운동한 매트가 구멍난 기념으로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터 #랭킹닭컴 #오늘까지 #23.5빠짐 등의 해시태그를 함께 달아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달 28일 냉장고 속 가득찬 맛있닭 닭가슴살 제품의 사진을 올린데 이어 23.5kg 감량 소식에 대한 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은 달라진 홍윤화의 모습에 대한 놀라움과 함께 홍윤화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

홍윤화의 다이어트를 지원하고 있는 랭킹닭컴 측은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홍윤화씨의 스케쥴과 건강을 생각한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위해 아침, 점심, 저녁별로 입맛과 상황에 맞는 각종 닭가슴살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 4회 운동을 제공해 구슬땀을 흘리며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홍윤화씨의 건강한 생활을 목적으로 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 관계자는 “홍윤화씨가 결혼을 앞두고 확실한 감량 목표를 밝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도록 랭킹닭컴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게 됐다”며 “행복한 결혼식은 물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윤화는 오는 11월 결혼식을 목표로 30kg 감량 의지를 밝힌바 있다. 이번 감량 소식은 감량 목표를 얼마 남기지 않아 네티즌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