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가즈아원정대'영상캡처
사진출처='가즈아원정대'영상캡처

‘가즈아원정대’가 유익한 스포츠 웹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마이티 마우스 쇼리와 이대우, 서리나, 이유이, 이서영이 출연하고 있는 ‘가즈아원정대’는 매주 화, 금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앞서 ‘런닝맨 V앱 버전’이라는 수식어로 공개 전부터 관심 받았던 ‘가즈아원정대’, 그리고 활약하고 있는 5인방은 본격적으로 웨이크보드 즐기기를 앞두고 있다.

멤버들의 케미와 본의 아니게 펼치게 된 몸 개그 등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점심 메뉴를 내건 몸풀기 게임에선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쇼리가 탈락, 웃음도 안겼다.

남자 멤버들을 제치고 서리나와 이유이, 이서영이 당당히 20개의 쿠폰을 차지해 우아하게 먹방을 선보여 ‘가즈아원정대’ 속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비주얼도 합격, 몸매도 합격인 5인방의 반전 매력도 계속되고 있다. 누가 봐도 몸짱인 이대우는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가즈아원정대’ 속 허당 미남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가하면, 큐티 섹시가 무기인 이서영도 의외의 구멍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멤버들의 매력은 기본, ‘가즈아원정대’를 보는 모두에게 유익한 스포츠 정보까지 주고 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끔 눈높이 설명으로 웨이크보드 기초 교육을 하고 있다.

다음 화부터 유명 개그맨이 합류해 2MC 체제에 돌입하는 ‘가즈아원정대’는 앞으로도 멤버들의 케미와 함께 스포츠 정보,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