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배우 지윤호와 이수지가 맛깔스런 연기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공개된 화이파이브 웹드라마 ‘아찔한 손님’에서는 이수지가 인기 BJ역을 맡아 작품 속 활력을 불어넣었다.

‘아찔한 손님’은 지윤호가 연기자 친구들과 함께 의기투합해 웹드라마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공개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부터 ‘알바생이 겪는 고충’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이수지는 지윤호의 뜻 깊은 프로젝트 소식에 지원사격을 하고자 의리의 특별출연을 결정지었다.

극중 유명 BJ로 변신한 이수지는 카페 알바생 지윤호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는 캐릭터를 맡았다. 첫 등장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더니 후반부로 갈수록 지윤호와는 대립구도를 이뤘다.

이 과정에서 지윤호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둘의 ‘케미’를 지켜보는 재미 역시 배가 됐다. 이수지 또한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펼쳐놓으며 드라마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애드리브는 물론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들었기 때문.

이수지는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궁합’에서도 말년 역을 맡아 관객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이야기를 성실하게 풀어낸 덕에 연기자로서의 존재감 또한 톡톡히 입증해냈다. 매 등장마다 시선을 제대로 빼앗는 이수지인 만큼, 앞으로의 연기 행보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이수지와 지윤호가 출연한 ‘아찔한 손님’은 매주 월, 목요일 낮 12시 유튜브 화이파이브 채널과 알바천국 알LIVE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