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선릉어반브루잉뷔페
아펠가모선릉어반브루잉뷔페
프리미엄 웨딩홀 ‘아펠가모 선릉’이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크래프트 맥주 1잔과 이에 어울리는 요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어반 브루잉 뷔페 티켓을 한정 판매한다.

아펠가모 선릉의 어반 브루잉 뷔페는 열대야가 시작되는 7월, 도심 속 휴양 컨셉트로 기획됐으며 완벽한 풍미와 창의적인 맛으로 ‘인터내셔널 비어 챌린지’에서 4관왕을 차지한 수제 맥주 아크(ARK)와 콜라보해 진행된다. 특급 호텔 출신 셰프가 맥주와 조화로운 메뉴로 구성한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맥주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독일의 슈바인 학센부터 간장 소스 닭날개, 꽈리 닭다리 튀김, 닭꼬치 등의 치킨 메뉴는 물론, 아펠가모의 맛있는 요리들을 넓고 세련된 연회장에서 맛볼 수 있어 맥주 마니아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어반 브루잉 뷔페에서는 크래프트 맥주 아크 1잔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추가 맥주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맥주를 3잔 구매할 경우 아크 맥주 전용잔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이용 후기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펠가모 선릉의 어반 브루잉 뷔페 티켓은 12일, 13일 이틀간 사용 가능하며, 10인 단체 패키지의 경우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직장인 회식 자리로도 적합하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정통 수제 맥주와 이에 걸맞은 맛있는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뉴욕 스타일의 아펠가모 선릉 연회장에서 스타일리쉬한 크래프트 맥주를 즐기면, 더할 나위 없는 도심 속 휴양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선릉역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좋고, 350대 규모의 대형 주차장이 있어 자가용으로 이동하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 모임이나 회식 자리로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펠가모는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서 그동안 1만 번의 웨딩을 진행했고, 매년 100만 명의 고객이 다녀가면서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이미 아펠가모의 음식은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이번 뷔페의 요리 또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