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언'Caraudio'커버
어언'Caraudio'커버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Urn (어언)'이 오는 12일 더블싱글 'Car Audio'를 발매한다.

어언은 2015년 첫 싱글 ‘Sweat’으로 데뷔한 뒤 같은 해 믹스테이프 ‘Blue Note’ 와 EP ‘Dive’를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믹스테이프 ‘Blue Note’는 유명 힙합커뮤니티 사이트인 ‘HiphopLE’에서 그 달의 주목받는 믹스테이프로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다.

지난해엔 싱글 ‘BORN TO BE BLUE’를 기점으로 프로듀싱 및 싱어송라이팅을 함께 이어온 어언은 인기리에 방송된 ‘키워드 보아’ 방송의 인트로 음악 작업을 하는 등 활동 영역을 점점 넓혀 가고 있으며, 최근 싱글 '사자가 될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그간 보여주었던 Hiphop/Rap 음악에서 나아가 R&B/Soul 의 색채를 담은 '우리 멀리', 'Wav' 두 곡을 담았다.

1번 트랙 '우리 멀리'는 연인 두 사람이 함께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을, 2번 트랙 'Wav'는 그렇게 사랑했던 연인이 내 곁을 멀리 떠나버린 마음을 표현했다.

어언은 "앨범명 'Car Audio'와 같이 두 곡 모두 언젠가 달리는 차안에서 듣기좋은 사운드를 염두에 두고 제작했다"고 전했다.

싱글 'Car Audio'는 12일 정오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Urn(어언)
Urn(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