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네치킨제공
사진=네네치킨제공

네네치킨이 오는 29일 마산창원야구장에서 ‘2018 NC다이노스 네네치킨 스폰서데이 행사’ 진행과 동시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2013년부터 인기 야구 구단 NC 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6년째 스폰서데이를 진행해 온 바 있다.

네네치킨은 매해마다 꾸준히 야구팬 및 자사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실시해 왔다. 지난해에는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과 함께 치킨 시식행사 및 특별 공연 등의 내용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네네치킨은 오는 22일까지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인 'RUN & HIT'을 실시한다. 네네치킨은 행사를 통해 NC 다이노스 경기 관람권(1인 2매)과 치킨 1박스(10명)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네네치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주문한 네네치킨 메뉴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업로드,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NC다이노스 응원과 업로드한 게시글 URL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야구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매해 진행하는 행사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올해 행사 역시 기대가 높은 만큼 좋은 내용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페이스북 사전 이벤트는 이러한 보답의 일환이며, 보다 풍성한 혜택을 갖췄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