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경영아카데미, 1차 대비 '2018 CPA 가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 오픈
나무경영아카데미, 1차 대비 '2018 CPA 가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 오픈
  •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 승인 2018.07.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나무경영아카데미)
(사진제공=나무경영아카데미)

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19년 공인회계사(CPA) 1차 시험 합격 대비 ‘2018 CPA 가을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공인회계사(CPA) 1차 합격을 위한 최단기 기본기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온라인 종합반 상품으로, 공인회계사 1차 시험 합격을 우선 희망하는 단기 학습 니즈 수험생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과정은 ‘핵심 내용 정리+진도별 모의고사+조교 학습관리’로 이루어져 있다. 기본이론 학습 완료 후 온라인 객관식 단과 과정을 연계 학습함으로써, 1차 합격 실력 배양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설 과목은 회계학, 세법개론, 경영학, 경제원론, 상법 등 1차 시험 전과목이다.

이외에도 온라인 전용 진도별 모의고사와 자동 채점 및 해설 서비스, 학습 조교 1:1 온라인 맞춤 상담 등 수강생들의 빠른 합격을 도울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종합반 전용 모바일 커뮤니티도 마련돼 있어, 수험 정보 및 학습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어렵거나 이해가 잘 가지 않는 내용에 대해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해당 과정은 ‘2018 CPA 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보다 4가지 특별함을 더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내게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는 교수 선택형 종합반 ▲2019년 CPA 1차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 ▲한정된 시간, 최대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는 수강 로드맵 제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진도별 모의고사 응시 시점 가이드 등이다.

접수기간은 이달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을 하면 2019년 공인회계사 1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회계사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단기간에 시험을 합격해야 하는 수험생들이 준비에 어려움이 없도록 이번 종합반을 개설했다”며 “1차 합격을 우선적 목표로 하는 알짜배기 프로그램으로, 이론 강의, 모의고사, 학습 조교 관리가 결합돼 2019년 CPA 1차 합격을 단기 전략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초시생 및 N시생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