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웰컴엠에스)
(사진제공=웰컴엠에스)

웰컴엠에스가 국내 홈쇼핑 시장을 넘어 글로벌 이미용 전문 기업으로서의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월컴엠에스는 차홍 헤어 시스템, 마스꼴로지, 잇템, 스킨테크놀로지, A little Lazy, BNBG 등 국내 인기 이미용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업체 측은 ‘국내 시장의 운영 브랜드 확장에서 더 나아가 해외 수출 채널 개척을 통해 올해 매출 4,000억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마스꼴로지'와 'BNBG'는 미국, 중국, 베트남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탄력을 받아 매출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는 중이다.

웰컴엠에스는 현재 차홍 아르더, 차홍룸의 대표원장 헤어 아티스트 차홍과 함께 개발하여 오토 고데기와 차홍 헤어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외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 경쟁력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있다.

웰컴엠에스 관계자는 “이미용 전문 회사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의 장기적 사업 모델로 해외 수출 채널의 확장을 실천하고 있다"며 "해외 현지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활발히 진행하여 뷰티 업계 선두 이미용 전문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