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ENM
사진제공CJENM
CJ ENM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고스트볼X의 탄생>이 어린이 관객을 위해 캐릭터 굿즈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 공연을 기념해 팬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비아파트 캐릭터 굿즈가 포함된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 굿즈 패키지에는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도깨비 ‘신비’를 비롯해, ‘하리’, ‘강림’, ‘리온’ 상품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신비’·’하리’ 쿠션, 1인 티켓, ’강림’, ‘리온’ 쿠션, 1인 티켓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및 전화 예매 시 적용된다.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은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티켓 오픈 당시 30분 만에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올 여름방학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은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신비아파트에 악귀들이 출몰해 흑마법의 저주를 걸며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큰 화제를 모은 인형 ‘벨라’의 이야기가 포함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내달 8월 26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관객을 만난다.

한편, 뮤지컬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 관람 후기 이벤트도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 관람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7일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