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표 지역 기업인 더벤티가 오는 8월 4일 저녁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부산 밤바다를 환히 밝히는 야간 마라톤 페스티벌 ‘2018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KNN이 주최하고 공식 스폰서들이 후원하는 ‘2018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아름다운 광안리 바닷가와 함께 광안대교를 달리는 이색 마라톤 대회다.

2018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작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티켓 오픈 24분 만에 매진하는 결과를 보이며 인기를 입증하는 등 지역 행사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손꼽히고 있는 행사다.

2018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공식 스폰서인 더벤티 측은 사전 유니폼 발송 상품에 더벤티 LED팔찌, 더벤티 스포츠 타올을 준비하여 마라톤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고, 현장에서는 더벤티 콜드브루 커피(RTD제품) EDM 파티에서 사용될 LED스펀지봉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행사 참가자들이 행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현장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속을 달리는 이번 대회의 전체 코스 구간은 7Km다. 코스 각 구각에서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고 레이스 후에는 하하&스컬을 비롯한 유명 DJ들과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댄스뮤직(EDM) 콘서트가 완주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